뷰페이지

IMG NORWAY 노르웨지아, 3인용 콘래드 리클라이너 출시

IMG NORWAY 노르웨지아, 3인용 콘래드 리클라이너 출시

입력 2017-05-19 15:59
업데이트 2017-05-19 15: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IMG NORWAY의 프리미엄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IMG 최신 리클라이너 라인업인 리갈 ‘콘래드(CONRAD)’의 3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했다.
IMG NORWAY의 프리미엄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IMG 최신 리클라이너 라인업인 리갈 ‘콘래드(CONRAD)’의 3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했다.
노르웨이 정통 리클라이너인 IMG NORWAY의 프리미엄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IMG 최신 리클라이너 라인업인 리갈 ‘콘래드(CONRAD)’의 3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했다.

콘래드 3인용 리클라이너는 IMG가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다듬어 2017년형 최신 제품으로 출시한 명품 리클라이너 소파이다. 1인용 콘래드 제품을 3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소파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각의 좌석이 독립적으로 누워지기 때문에 온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각 좌석의 헤드레스트도 독립적으로 높이조절을 할 수 있고, TV시청 시에는 앞으로 헤드를 꺾어 받칠 수 있기 때문에 궁극의 편안함을 구현했다.

IMG 노르웨지아의 리클라이너 제품은 기본 철골 뼈대에 고밀도 콜드큐어폼 스폰지를 일체형으로 가공하여 인체의 곡선을 받쳐주는 느낌이 장점이다.

또한 소파의 품질과 내구성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재질인 ‘가죽’ 역시 콘래드 3인용 리클라이너에는 이태리 마스트로또 풀그레인 가죽을 제품 전체에 적용하여 매우 질기고 튼튼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하도록 했다.

노르웨지아 관계자는 “노르웨지아는 IMG NORWAY 본사에서 직수입하여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붙는 유통구조를 과감히 생략하고 수입원 직영매장에서 직판하기 때문에 해외직구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특히 콘래드 3인용 리클라이너의 경우, 특유의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도 한 번 체험하고 나면 구매욕구가 불타오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배우자를 위한 추가구매나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구매가 매우 많다”고 전했다.

콘래드 3인용 리클라이너는 노르웨지아 강남, 분당 매장에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르웨지아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노르웨지아 홈페이지 또는 노르웨지아 강남점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