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독일 커피머신 최대 60% 할인, 밀리타 제품 부산에서 만난다

독일 커피머신 최대 60% 할인, 밀리타 제품 부산에서 만난다

입력 2017-02-27 17:13
업데이트 2017-02-27 17: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커피머신 리퍼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면서, 지난해부터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전시장을 통해 꾸준히 리퍼제품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밀리타코리아의 경우 최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커피머신 리퍼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면서, 지난해부터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전시장을 통해 꾸준히 리퍼제품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밀리타코리아의 경우 최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경기가 좋을 때는 커피, 등산, 여행 등 자신만의 취미를 위해 수십, 수백 만원을 투자하는 것도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요즘처럼 불경기가 지속될 때는 취미를 즐기는 것조차 사치스럽게 느껴질 때가 많다. 하지만 아무리 힘들어도 취미를 놓을 수 없는 마니아들의 경우 발 빠른 정보력을 바탕으로 한 가성비 높은 소비를 통해 자신만의 취미를 합리적으로 즐기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새 제품과 다름 없는 리퍼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값비싼 취미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마니아들만의 팁이라 할 수 있다. 커피 애호가인 A씨 역시 리퍼제품 판매행사를 통해 꿈에 그리던 고가의 커피머신을 장만했다. A씨는 “독일 유명 커피머신 밀리타 등이 최근 리퍼제품 판매에 적극 나서면서 가격이 더욱 착해졌다”며 “특히 밀리타코리아 리퍼제품의 경우 정품과 마찬가지로 국내 A/S가 가능해 더욱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처럼 커피머신 리퍼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면서, 지난해부터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전시장을 통해 꾸준히 리퍼제품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밀리타코리아의 경우 최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밀리타코리아 전시·리퍼제품은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상품 및 전시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새 제품이나 다름 없는 커피머신을 최저 35만원부터 최고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모든 리퍼제품 구매 고객에게 2년간 무상 A/S를 보장한다.

이와 함께 밀리타코리아는 구형 에스프레소 머신이나 캡슐 커피 머신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대 70만원 보상판매로 밀리타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커피머신인 카페오 바리안자와 카페오 파시오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상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독일 현지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내 정식 A/S 및 한글 지원이 가능한 국내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보상판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평촌점, 부산 서면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인천점 밀리타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