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16일 부산신항 한진해운터미널에 소형 피더선(컨테이너 선박) 한 척만이 접안해 화물을 내리고 있다. 과거에는 매일 4~5척의 한진해운 선박이 컨테이너를 싣고 내렸으나 법정관리가 시작된 후부터는 일부 소형 피더선을 제외하곤 기항 선박이 거의 없다. 이날 현대상선은 한진해운이 보유했던 일본 도쿄와 대만 가오슝터미널을 인수했다. 부산 연합뉴스
선고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16일 부산신항 한진해운터미널에 소형 피더선(컨테이너 선박) 한 척만이 접안해 화물을 내리고 있다. 과거에는 매일 4~5척의 한진해운 선박이 컨테이너를 싣고 내렸으나 법정관리가 시작된 후부터는 일부 소형 피더선을 제외하곤 기항 선박이 거의 없다. 이날 현대상선은 한진해운이 보유했던 일본 도쿄와 대만 가오슝터미널을 인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