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중견기업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중견련 앱’ 출시

중견기업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중견련 앱’ 출시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5-25 11:16
업데이트 2016-05-25 11: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는 국내 유일의 중견기업 모바일 정보서비스 플랫폼인 ‘중견련 애플리케이션(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중견련 앱은 중견기업 정책 현안, 지원 사업과 시책, 법령정보 등을 기본으로 우수 중견기업 채용 정보 등 실용적인 콘텐츠를 강화한 ‘일반용’과 SMS 핫라인 기능을 탑재한 ‘(중견련) 회원사 전용’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일반용 버전에서는 중견련 페이스북에서 일부 확인할 수 있는 우수 중견기업 채용 정보를 추가로 선별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 회원사 전용 버전에서는 모든 페이지 하단의 SMS 입력창을 통해 개별 기업의 경영 애로 및 정책 개선 건의 등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보다 신속한 대응을 가능케 했다.

 중견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중견기업’, ‘중견련’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중견련은 앱 출시를 기념해 6월 15일까지 다운로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형식적인 소통이 아닌 내실 있는 교감과 실질적인 대응을 통해 대한민국 중견기업 발전을 위한 사통팔달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