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황금연휴 시작, 고속도로 교통상황…4일 밤 경부·서해안·영동 정체

황금연휴 시작, 고속도로 교통상황…4일 밤 경부·서해안·영동 정체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5-04 21:56
업데이트 2016-05-04 22: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8일 어버이날까지 나흘 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4일 밤, 일부 고속도로에 혼잡구간이 발생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황금연휴 시작, 일부 고속도로 정체
황금연휴 시작, 일부 고속도로 정체 황금연휴를 하루 앞둔 4일 오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 서울 톨게이트 인근 경부고속도로 상(오른쪽)하행선이 차량으로 붐비고 있다. 2016.5.4 연합뉴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50분을 기준으로 경부고속도로에서는 서울방향으로 달래내고개→양재나들목, 양재나들목→서초나들목, 서초나들목→반포나들목, 반포나들목→경부선종점 등에서 차량들이 속도를 내지 못하고 정체돼 있다.

부산방향을 보면 경부선입구(한남)→잠원나들목, 잠원나들목→반포나들목, 반포나들목→서초나들목, 양재나들목→만남의광장 휴게소 등이 막힌다.

남해고속도로는 부산방향으로 대저분기점→덕천나들목, 덕천나들목→남해고속도로입구 구간이 정체다.

서해안고속도로에서는 비봉나들목→매송나들목, 일직분기점→금천나들목 구간이 꽉 막혔다.

천안논산고속도로는 풍세요금소→정안나들목 사이가 정체를 빚고 있다.

중부고속도로에서는 하남방향 하남나들목→하남분기점, 통영방향 오창휴게소→오창나들목, 오창나들목→서청주나들목이 막히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에서는 인천방향 신갈분기점→동수원나들목, 군자분기점→월곶분기점, 월곶분기점→서창분기점 구간이 정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