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보라 공식입장 “재벌 2세 남친과 이미 결별”…데이트 인증샷은 어떻게 된 일?

남보라 공식입장 “재벌 2세 남친과 이미 결별”…데이트 인증샷은 어떻게 된 일?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6-02-16 00:05
업데이트 2016-02-16 07: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남보라 공식입장 “재벌 2세 남친과 이미 결별”…데이트 인증샷은 어떻게 된 일?
남보라 공식입장

남보라
남보라


배우 남보라 측이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놨다.
남보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남자친구와는 안타깝게도 최근 결별했으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해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금일 보도된 열애 및 결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부분으로 자세히 밝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면서 “아울러 공인이 아닌 일반인인 상대 측을 위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추측성 기사 또한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YTN K STAR는 남보라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대기업 사장 아들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의 데이트 인증샷까지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한 뒤 다음해 KBS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SBS ‘사랑만 할래’를 비롯해 영화 ‘써니’, ‘돈 크라이 마마’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