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이었다 ‘대박’…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막강 실력자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이었다 ‘대박’…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막강 실력자

입력 2015-06-28 23:41
업데이트 2015-06-28 23: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복면가왕 사모님,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 문희경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이었다 ‘대박’…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막강 실력자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

’복면가왕’ 문희경이 ‘사모님은 쇼핑중’으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사모님은 쇼핑중’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이 1라운드 듀엣곡 미션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사모님은 쇼핑중’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한영애의 ‘누구 없소’를 선곡해 완벽한 호흡으로 듀엣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러나 판정단 투표 결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이 승리했고, ‘사모님은 쇼핑중’은 솔로곡 무대를 위해 준비한 알리의 ‘365일’을 열창하며 가면을 벗었다.

가면 속에 가려졌던 ‘사모님은 쇼핑중’의 정체는 바로 배우 문희경으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문희경은 1987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자였고, 당시 20대의 문희경의 앳된 모습이 화면으로 전해져 또 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문희경은 가면을 벗고 “일단 뭉클하다. 내가 다시 노래할 수 있으리라곤 생각 못했는데 가슴이 벅차고 뜨겁다”며 “’복면가왕’을 준비하면서 발성과 호흡을 체크하고 연습하다보니 또다른 열정이 생기더라.”며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