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뮤엠교육 오픈마켓 ‘뮤엠몰’ 론칭, 본사-가맹원-입점업체 상생 도모

뮤엠교육 오픈마켓 ‘뮤엠몰’ 론칭, 본사-가맹원-입점업체 상생 도모

입력 2015-06-12 13:48
업데이트 2015-06-12 1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소비 시장을 만들 것”



일부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횡포가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영어교육 브랜드 뮤엠교육(뮤엠영어)이 가맹원과의 상생을 도모해 업계 귀감이 되고 있다.

뮤엠영어는 프랜차이즈 교육업계 최초로 뮤엠영어 가맹원을 위한 오픈마켓 뮤엠몰(www.mummall.co.kr)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뮤엠몰 오픈으로 뮤엠영어 가맹원들은 홍보물 구매부터 시공, 작업 대행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입점업체는 ㈜뮤엠교육의 지적 자산인 뮤엠영어의 로고 등 영업표지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뮤엠교육은 부엉이 로고, 뮤엠영어 한글 및 영어 로고와 같은 지적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뮤엠교육은 뮤엠몰 입점업체들이 투명하고 건설적인 방법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유도해 뮤엠영어 가맹원과 회원, 입점업체가 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판매수수료를 기존 온라인 쇼핑몰이나 소셜커머스에 비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책정했으며, 모든 판매수수료는 뮤엠몰 상품권 등의 형태로 가맹원에게 되돌려줘 뮤엠몰에 재투자되도록 했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뮤엠몰은 지극히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소비 시장을 만들고자 하는 뮤엠교육의 장기적인 목표 실현을 위한 노력 중 하나”라며 “뮤엠몰을 통해 뮤엠영어 가맹원과 회원들, 그리고 입점업체들이 서로 건설적으로 상생하는 길을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엠교육은 2012년에 론칭해 1500호점을 확보하고 있는 영어교육 브랜드다. 정직한 교육을 목표로 합리적인 방법과 루트를 통해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소비 시장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 오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