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진형 서울시의원, 새정치민주연 청년위 운영위원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박진형 서울시의원(강북3선거구/44세)이 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회 운영위원으로 임명됐다.

앞서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회는 지난 8일 박진형 시의원을 운영위원으로 임명하는 안을 의결했다.

지난 20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전국청년위원회 출범식은 문재인 당대표(왼쪽 세번째), 이종걸 원내대표, 오영식 최고위원, 정호준 청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박진형 서울시의원(왼쪽 네번째) 등 신임 운영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결의문 낭독으로 진행됐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지난 20일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전국청년위원회 출범식은 문재인 당대표, 이종걸 원내대표, 오영식 최고위원, 정호준 청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운영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결의문 낭독으로 진행됐다.

박진형 의원은 “청년위원회는 청년 소통 활성화는 물론 청년 일자리뿐만 아니라 최저임금 인상, 복지 등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역에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야 한다.”고 주장했다.

박 의원은 “요즘 당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당의 변화와 새로운 혁신을 이끌기 위해서는 청년과 함께하는 젊은 정당으로 나아가야하고 이를 위해 서울시 의원 재선 경험으로 청년·시민과 함께하는 정당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의원은 지난 2010년 39세의 나이에 강북4선거구에서 당선되었고, 지난 2014년에는 강북3선구에서 당선된 재선 시의원이며,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 대변인 ▲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 ▲ 서울시의회 민주당 원내부대표 등을 역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