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피자알볼로, 창업오디션 ‘장사의 신’ 시즌2 참가접수 중

피자알볼로, 창업오디션 ‘장사의 신’ 시즌2 참가접수 중

입력 2015-05-20 15:54
업데이트 2015-05-20 15: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규 창업 지원자 모집, 피자알볼로 본사에서 적극 지원

건강한 수제피자로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 ‘피자알볼로’가 신개념 창업오디션으로 이목을 끌었던 ‘장사의 신’ 프로젝트 2탄을 진행 중이다.

‘장사의 신’ 프로젝트는 열정과 아이디어는 있으나 돈이 없어서 장사를 할 수 없었던 사람, 초기 리스크를 줄이면서 자기 사업을 하고 싶은 사람, 적은 투자비용이지만 일한 만큼의 기대 수익으로 안정성 있게 장사를 하고 싶은 사람, 프랜차이즈 운영회사의 전문노하우와 기능을 발판으로 브랜딩을 하고 싶은 사람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장사의 신’ 프로젝트 1탄은 기존 피자알볼로 목동본점 자리에서 창업을 할 장사의신을 모집했다. 이후 창업오디션을 거쳐 최종 우승자인 김하석 점장이 파스타농장 (www.facebook.com/pastanongjang)을 성공적으로 오픈하고 현재 운영 중에 있다.

올해 진행되는 ‘장사의 신’ 프로젝트 2탄 우승자는 피자알볼로 연구개발실로 사용 중인 서울 양천구 신정동의 건물에서 신규 창업 점포를 운영하게 된다. 업종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임차형, 오너쉽형, 인센티브수익형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세부운영지원 방안도 선택할 수 있다. 임차형과 인센티브형은 알볼로 본사가 80%, 우승자가 20%를 투자하고, 오너쉽형은 알볼로 본사가 60%, 우승자가 40%의 비중으로 투자를 하게 된다.

이미지 확대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지난해 장사의신 시즌1 의 파스타농장이 성공적으로 정착함에 따라 ‘장사의 신’ 프로젝트를 다시 한 번 시작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무장하고, 피자알볼로 본사와 함께 창업의 꿈을 키워나갈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5월 31일(일) 오후 4시까지 구글신청서(http://goo.gl/forms/zkJ6UpFx2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5일(금)까지 개별발표 예정이며, 6월 15일(월) 창업아이템 브리핑을 통해 면접전형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알볼로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yori4jw/220363944239)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www.pizzaalvol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