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 오픈… 투자자로 북새통 이뤄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 오픈… 투자자로 북새통 이뤄

입력 2015-05-13 11:36
업데이트 2015-05-13 11: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탁월한 입지 여건과 편리한 접근성, 풍부한 배후세대 갖춰 상가투자자들에 인기

지난 5월 9일 성황리에 오픈한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

부산시 기장군, 정관면 최초의 정관 CGV 입점이 확정되고 웨딩홀, 뷔페, 메디컬센터, 대형마트 등의 입점을 예고하며 정관신도시 최대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조은플러스는 탁월한 입지 여건과 풍부한 배후세대 등을 두루 갖춰 희소성 높은 상가 투자처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면 정관로 574 조은시티 10층에 자리한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에는 상가 분양에 관심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며, 분양 문의 열기 또한 뜨겁다는 것이 분양업체 측의 설명이다.

조은플러스가 이처럼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동부산 최대의 자족형 거점 신도시인 정관신도시 내에 위치하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정관신도시는 부산, 울산, 양산 등 경남 주요도시를 연결할 뿐만 아니라 대단위 주거타운과 상업용지, 산업단지를 모두 조성하고 있는 부산 최초의 계획신도시다.

17개의 학교와 25%의 녹지율, 체육공원/테마공원/생태공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상생하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형성하고 있으며, 3만여 세대, 12만여 명의 고정 고객과 주변 산업단지의 6백여 업체의 근로자라는 뛰어난 배후수요를 지녔다.

더불어 정관-양산/울산/김해를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과 기장/해운대/서면/동래를 잇는 고속도로화의 신설, 동해남부선 복선절철화 및 광역대중 교통망 형성을 위한 경전철 계획 수립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정관신도시 중심상업지 중에서도 정중앙에 위치하여 지하 5층~지상 13층, 연면적 5만4000㎡여 규모로 들어서는 조은플러스는 6차선과 2차선, 보행자 도로 등 사면 코너지점의 입지 여건을 지녀 접근하기가 편리하고, 영화관이나 병원, 학원, 은행 등 다양한 근린생활 편리업종이 모두 마련되어 사업성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다.

450여 대 주차가 가능한 자주식 대형 주차장과 각 층별로 업종을 고려한 감각적인 실내구조설계로 입점 상가들의 메리트를 극대화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분양관계자는 “조은플러스는 쇼핑은 물론 문화와 여가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주변에는 신세계첼시 3호 부산점, 월드컵 빌리지, 중입자치료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보여 상가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728-5266)나 분양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