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뭉치 정치인 아내, 이번엔 남편 사촌과…충격

사고뭉치 정치인 아내, 이번엔 남편 사촌과…충격

입력 2015-05-11 18:26
수정 2015-05-11 19: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거침없는 언행으로 여러 차례 논란을 일으킨 존 버커우(52) 영국 하원의장의 부인이 이번엔 남편 사촌과의 불륜으로 구설에 올랐다.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과 텔레그래프 등에 따르면 버커우 하원의장의 부인 샐리(45)는 남편의 사촌인 변호사 앨런 버커우(57)와의 불륜 의혹을 부인하지 않은 채 “나는 끔찍한 아내”라고 말했다.

샐리와 앨런의 불륜 의혹은 총선 초기부터 불거졌으며 버커우 의장이 지역구인 버킹엄에서 선거 유세를 하는 동안 샐리는 최근까지 부부 공동 소유로 돼 있는 런던 배터시 지역 자택에서 앨런과 같이 산 것으로 전해졌다.

샐리는 “불륜을 확인해줄 수 없으며 개인적 문제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면서도 “앨런 때문에 가슴이 무너졌으며 남편이 ‘됐어, 참을 만큼 참았어’라고 생각한다고 해도 뭐라 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남편은 훌륭한 아빠이자 훌륭한 하원의장이고 내가 남편이라면 참지 못할 것”이라면서 “남편은 나를 매우 사랑한다. 남편은 아주 너그러운 사람이지만 내가 용서받고 싶은 건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샐리는 하원의장 관저에서 살았던 6년이 정말 싫었으며 의회 밖으로 나와 사는 지금이 좋다면서 절대 관저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다.

앨런의 부인은 남편이 샐리와 불륜을 저지른 사실을 인정했다. 앨런은 1주일 전 샐리를 떠나 아내와 아이가 있는 집으로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샐리는 이미 여러 번 논란을 일으켰다. 지난해 나이트클럽에서 남성 댄서와 진하게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2011년에는 옷을 벗고 침대보로 몸을 가린 사진을 신문에 냈다가 비난받았다.

버커우 의장은 부인과 떨어져 하원의장 관저에 머물고 있다. 이들 부부는 2002년 결혼해 세 자녀를 뒀다.

문성호 서울시의원, 청소년이 직접 선정한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 대상’ 수상

서울시의회 문성호 의원(국민의힘·서대문2)이 한국청소년재단이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대상에 전국 청소년 1000명의 투표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기쁨을 전했으며, 선정 사유로는 청소년의회가 제안한 조례안 모두 발의 및 현실화,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대표 간담회 개최 및 정례화, 학교부적응 청소년 교육 지원 강화, 청소년 활동 공간 확보 및 시설 개선, 청소년 정책참여 활동 지원을 통한 자유 민주시민역량 증진 등 적극적인 활동을 치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 의원은 지난 18일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청소년재단 주최,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대상에 참석해 청소년 1000명이 직접 선정한 광역의원 부문 청소년 희망대상 수상자에 최종 선정, 대상을 수상하며 “올해 받은 칭찬 중 가장 큰 기쁨이자 영광”이라는 인사로 감사를 전했다. 한국청소년재단은 문성호 시의원의 그간 행적을 크게 다섯 가지로 구분했으며 ▲청소년의회가 제안한 총 14건 조례안 모두 발의 및 현실화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대표 간담회 개최 및 정례화▲학교 부적응 청소년 교육 지원 강화 ▲청소년 활동 공간 확보 및 시설 개선 ▲청소년 정
thumbnail - 문성호 서울시의원, 청소년이 직접 선정한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희망 대상’ 수상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