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인도 축구선수, 골 세리머니하다 착지 실패로 사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골 세리머니로 공중제비를 펼치던 인도 축구선수가 착지 실패로 부상을 입은 후 끝내 사망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20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BBC 등 주요 외신들은 인도 미조람 프리미어 리그 베들레헴 벤구슬란 FC 소속 피터 비악산그주알라(23)가 동점골을 터트린 후 골 세리머니로 공중제비를 하다 착지에 실패하면서 척추를 다쳐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14일 치러진 경기 영상의 2분 30초 구간을 보면, 피터 비악산그주알라가 후반 16분 동점골을 넣는다. 기쁨에 겨운 비악산그주알라는 골 세리머니로 공중제비를 펼치다 착지 실패로 머리가 먼저 땅에 떨어진다. 동료 선수들은 땅에 쓰러진 비악산그주알라를 흔들어 깨워보지만 의식이 없다.

착지 실패로 척추가 심하게 손상된 비악산그주알라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지만 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조람 프리미어 리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피터 비악산그주알라는 열심히 뛰는 수비형 미드필더였다”면서 “오늘은 그의 동료들과 팬들 그리고 미조람 축구계에 있어 슬픈 날이다”라고 비악산그주알라의 죽음을 애도하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영상=Mizoram PremierLeague/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