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 덕분에 플레이보이 모델 티파니 토스 인지도 ‘쑥’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 덕분에 플레이보이 모델 티파니 토스 인지도 ‘쑥’

입력 2014-10-10 00:00
업데이트 2014-10-10 14: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 ‘티파니 토스’

지난 8일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이 고용노동부 국감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봤다가 물의를 빚은 외국인 비키니 여성은 누구일까.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이 국감 도중 본 티파니 토스 사진.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이 국감 도중 본 티파니 토스 사진. 권성동 새누리당 의원이 지난 8일 국정감사 도중 본 것과 같은 티파니 토스의 트위터 사진.
출처 티파니 토스 트위터(twitter.com/TiffanyTothxoxo)
10일 인터넷 매체 등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플레이보이 모델인 티파니 토스로 확인됐다. 티파니 토스는 2011년 플레이보이가 선정한 ‘미스 9월’에 뽑힌 금발의 미녀로 헝가리, 프랑스, 아일랜드계 혼혈이다. 티파니 토스는 약 8만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만큼 인터넷에서 유명 인사다.

해당 사진은 지난 7일 국내 한 언론사가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리즈팀의 경기 안전을 책임지는 웨스트 요크셔 폴리스(WYP)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 플레이보이 모델을 팔로우했다”는 영국 데일리메일의 6일(현지시간) 보도 내용에 티파니 토스의 트위터 사진을 첨부해 보도하면서 온라인에 퍼졌다.

한편 권 의원 측은 티파니 토스 사진을 본 것과 관련해 “스마트폰으로 환노위 관련기사 검색 중 잘못 눌러 비키니 여성 사진이 뜬 것”이라며 “의도적인 것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