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해운대 사고, 좌동 오피스텔 철골 붕괴 현장 사진보니 ‘아찔’

해운대 사고, 좌동 오피스텔 철골 붕괴 현장 사진보니 ‘아찔’

입력 2014-08-19 00:00
업데이트 2014-08-19 10: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해운대 오피스텔, 해운대 사고
해운대 오피스텔, 해운대 사고
‘해운대 사고’ ‘해운대 좌동 오피스텔’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사고가 일어났다. 부산지방에 내린 폭우로 좌동 오피스텔 공사장이 무너져 내린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18일 오후 3시 30분쯤 부산 해운대구 좌동 장산역 인근 오피스텔 신축 공사장에서 철골 구조물 등이 지하로 내려앉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지하 6층 높이인 18.5m까지 터파기 공사를 끝내고 골조를 올리는 중 토사가 무너지는 바람에 철골 구조물 일부가 내려앉은 것으로 보인다. 근처에 매설된 도시 가스관이 일부 파손되는 바람에 주변에 가스 냄새가 나 부산도시가스 측이 안전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번 해운대 오피스텔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오피스텔 붕괴로 인근 도로에 균열이 발생하면서 20m가량이 내려앉아 해운대 도로통행이 제한됐다.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사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사고, 인명피해 없는게 천만다행”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사고, 아찔하다” “해운대 오피스텔 붕괴 사고, 안전이 위험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