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물류창고 바닥 설계, 시공 전문 기업 코그리코리아 ‘피서파티’ 메인 스폰서 참여

물류창고 바닥 설계, 시공 전문 기업 코그리코리아 ‘피서파티’ 메인 스폰서 참여

입력 2014-08-14 00:00
업데이트 2014-08-14 10: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류센터 및 공장용 초평탄바닥시공업체 코그리코리아에 대한 물류/유통 업계 관심 집중 예상

‘코그리코리아(CoGri Korea)’가 물류 유통계 잡지사인 ‘CLO(SCL PLUS사)’와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이 공동 주최하는 ‘피서파티(PEOPLE&SUPPLY PARTY) 이벤트’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 한다고 밝혔다.

코그리코리아는 ‘물류창고 바닥에 대하여’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8월 14일(목) 오후 6시 홍대 인근 JACK B NIMBLE (잭비님블) 재즈바에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피서파티 이벤트의 일환으로 70여 개 이상의 국내 대표 물류•유통 관련 기업이 함께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그리코리아는 영국에 본사를 둔 산업용 노출콘크리트 바닥 설계 및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 코그리그룹의 일원으로 1996년부터 국내의 대표적인 물류센터. 공장 및 할인매장 바닥에 대한 전문시공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신 바닥 시공 장비 직접 보유하고 있으며 VE (대안공법제시)를 통한 경제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바닥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바닥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가구 제조 판매기업 ‘이케아(IKEA)’ 광명 1호점 산업용 초평탄 노출콘크리트 바닥 설계 및 시공을 담당하는 파트너 업체로 선정돼 관련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케아 광명 1호점은 총 바닥면적만 120,000제곱미터에 이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현재 바닥공사는 대부분 완료된 상태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그리코리아는 고객의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경제적이면서, 최상의 바닥 품질을 보장하는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특히 설계, 시공, 사후 보장을 원패키지로 제공하는 등 바닥의 품질과 완성도에 대한 책임은 물론, 고객의 가치 실현에 동참하는 최고의 파트너로써 클라이언트와의 굳은 신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Your Quality Flooring Partner’를 표방하는 코그리코리아(CoGri Korea)의 사업분야 및 기술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gri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