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MLB]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 내년에도 다저스 중계

[MLB]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 내년에도 다저스 중계

입력 2014-07-30 00:00
업데이트 2014-07-30 16: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950년부터 2015년까지 66시즌 다저스 전담 캐스터로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87)가 내년에도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전담 캐스터로 나선다.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87)가 3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 중 관중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AP/뉴시스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87)가 3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 중 관중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AP/뉴시스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87)가 3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 중 아내와 함께 관중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뉴시스AP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87)가 3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 중 아내와 함께 관중들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뉴시스AP
스컬리는 30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홈경기 2회초 종료 후 전광판을 통해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전광판을 통해 얼굴을 내민 스컬리는 “다저스팬과의 작별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라고 운을 뗀 후 “다행히 내년에도 다저스 경기를 중계하게 됐다. 구장을 찾은 모든 팬과 중계를 듣고 계신 시청자 분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스컬리는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홈경기와 캘리포니아주, 애리조나주에서 열리는 원정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스탄 카스텐 다저스 구단 사장은 “야구에 대한 지식, 경험, 열정이 담긴 스컬리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스컬리는 브루클린 시절인 1950년부터 다저스 경기를 중계했다. 최근 ‘다저스 중계 65주년 행사’를 가졌던 스컬리는 2015년에도, 66년째 다저스의 목소리로 활약하게 됐다.

MLB닷컴은 “스컬리는 1950년부터 3번의 퍼펙트 게임, 25차례의 월드시리즈, 12번의 올스타전을 중계한 다저스의 산 증인이다. 역사는 계속된다”고 표현했다.

한편 류현진(27)은 이날 전광판에 모습을 나타내 한국어로 “빈 스컬리 아저씨가 내년에도 중계를 합니다”라고 스컬리의 재계약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야시엘 푸이그가 스페인어, 저스틴 터너가 영어로 스컬리의 소식을 전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