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주)운화, 식물줄기세포(또별)배양 기술‘이달의 신기술’선정

(주)운화, 식물줄기세포(또별)배양 기술‘이달의 신기술’선정

입력 2014-06-13 00:00
업데이트 2014-06-13 17: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주식회사 운화(대표이사 진영우)가 산업R&D 과제인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에 대하여 매출, 수출신장, 고용확대 등의 사업화 성과 도출한 결과를 공로로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이달의 산업기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산업기술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등이 공동 제정한 상이다. 산업통상자원부 R&D 과제로 수행했던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중 ‘분열조직 유래 세포주의 형질전환을 통한 항암제 파클리탁셀의 대량 생산’과제에 대한 성과를 공로로 인정받아 ‘사업화 기술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운화는 세계 최초 식물줄기세포(또별) 분리 배양 원천기술을 가진 기업으로 국가과제를 성실히 수행하였고 이에 따라 작년 한 해 운화는 처음으로 100억대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올해는 무려 85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권에서의 프리미엄 식품(또별38), 화장품 시장과 메디컬 시장을 노리고 있는데, 이미 많은 계약이 확보되어 있어 그 이상의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 많은 식물 종으로부터 식물줄기세포(또별)를 분리, 배양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춘 기업으로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운화에 대한 기대를 높여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