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알로에 혁신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장을 열다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알로에 혁신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장을 열다

입력 2014-04-17 00:00
업데이트 2014-04-17 16: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건강기능식품의 패러다임 바꿔…알로에 약리효과 꾸준한 상승세

호남 최대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되었다.

그린알로에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배경은 최고의 원료와 함량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서 안심하고 섭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써 소비자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기 때문이다.

그린알로에는 주원료인 알로에를 알로에 본고장인 미국산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급속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알로에의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모든 제품에는 중국산원료를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3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소비자에게 올바른 유통과정을 입증받기 위해 그린알로에 전제품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품목허가 받아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면역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알로에 간판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300’은 액상타입의 제품으로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국내최대 함량인 400%를 함유하여 1일 면역다당체를 국내최고 300mg까지 극대화시켰다. 액상타입의 제품으로 개봉 후 2차 세균번식을 막기 위해 합성보존료 대신 천연보존료를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아 시장경쟁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그린알로에는 올 초에 장내에 유익균 증식으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살아있는 유산균 5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그린퍼맨 프로바이오-50’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24종의 국내산 곡류, 과일, 채소 등을 발효시킨 다양한 효소가 함께 함유돼 소화기 건강에 전반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그린알로에가 창립 4년 만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할 만큼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