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檢, ‘성매매 女연예인’ 수사 함구…루머만 일파만파

檢, ‘성매매 女연예인’ 수사 함구…루머만 일파만파

입력 2013-12-14 00:00
업데이트 2013-12-1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검찰이 연예인 성매매 혐의 사건을 수사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지만 그 실체가 드러나지 않아 추측성 소문만 나돌고 있다는 지적이다.

여성 연예인과 재력가들이 성매매를 한 혐의를 잡고 수사중인 수원지검 안산지청은 13일 ‘수사 중인 사안’이라는 이유로 구체적인 혐의 사실을 밝히지 않고 있다.

검찰은 지난 8월 성매매 알선책 A씨에 대해 두 차례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만 기각됐고 앞으로 더 청구하지 않을 것이며 가능한 빨리 수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일각에서는 성관계와 금전거래 등 직접적인 증거 없이 진술과 정황만으로 혐의를 입증하기 어려울뿐 아니라 신원 공개에 민감한 연예인 관련 범죄이기 때문에 검찰이 수사내용을 함구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검찰소환 조사를 받은 관련자들은 혐의를 부인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등을 통해 ‘복수의 연예인이 알선책을 사이에 두고 재력가들과 가진 조직적인 성매매’라고 확대,재생산되면서 의혹만 증폭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는 이미 ‘증권가 정보지(찌라시)’라는 명목으로 성매매 의혹 여성 연예인 명단이 나돌고 있다. 이 정보지에는 현재 보도를 통해 알려진 미인대회 출신 톱 탤런트는 물론 유명 배우, 가수 등이 총망라돼 있다. 또 알선책을 또 다른 여성 연예인을 지목하는가 하면 성매매 방법과 대가 등도 상세히 적혀져 있다. 하지만 이 역시 확인된 정보가 아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특정 연예인을 알선책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연예기획사 한 관계자는 “대부분 기획사도 언론보도를 통해 수사내용을 접했다”며 “알려진 내용이 사실이라면 기획사의 직접적인 개입보다는 개별적으로 은밀하게 이뤄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