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트러블메이커 현아 화보서 섹시 란제리룩 선보여­ ‘男심 폭발’

트러블메이커 현아 화보서 섹시 란제리룩 선보여­ ‘男심 폭발’

입력 2013-11-14 00:00
업데이트 2013-11-14 11: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쎄씨 제공


트러블메이커의 섹시하면서도 아찔한, 쎄씨 12월호 크리스마스 화보가 공개됐다.

음악 순위 프로그램 차트를 1위로 점령하며 연일 검색어 순위를 오르내리는 트러블메이커 현아 현승이 한국, 중국, 태국 3개국 쎄씨 12월호의 동시 커버스타로 나섰다.

이번 촬영은 아시아 권에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포미닛의 현아와 비스트의 현승의 첫 동반 커버촬영이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으며 이미 쎄씨 차이나와 타일랜드가 발행되는 중국과 태국의 현지에서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쎄씨 12월호 화보 콘셉트는 ‘크리스마스 인 트러블(Christmas in Trouble)’로, 화제가 됐던 티저 무비를 넘어설 정도로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매력을 배가시켜주는 스타일리시한 신들로 구성돼 있으며 흔들리는 크리스마스 조명의 불빛, 아슬아슬하게 넘어져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 놓인 현아와 현승의 멋진 화보컷을 감상할 수 있다.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쎄씨제공


촬영을 준비하는 도중 서로의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현아는 화보 촬영 준비단계부터 직접 스타일링 컨셉트를 제안했을 정도로 프로다운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보여줘 현장의 있던 스텝들을 모두 놀랐게 했다는 후문.

한편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트러블메이커의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인 생각을 담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