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0-02-26 00:00
업데이트 2010-02-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규 단지 입주자의 각종 불편사항 해결

‘래미안’은 ‘자부심’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신규 입주 단지에는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기존의 하자보수 차원의 단편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사용이 끝난 모델하우스는 상설 주택 문화관으로 활용해 주부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래미안의 생활 문화를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삼성물산은 매년 한 차례씩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열어 래미안이 지향하는 주거 환경의 컨셉트와 새로운 기술, 상품, 디자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0-02-26 1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