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2009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09-12-24 12:00
업데이트 2009-12-24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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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부심’ 철학으로 혁신 선도

‘래미안’은 자부심(Prid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신규 입주 단지에는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기존의 하자보수 차원의 단편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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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의 래미안 노블클래스.
삼성물산의 래미안 노블클래스.
사용이 끝난 모델하우스를 상설 주택 문화관으로 활용해 주부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래미안의 생활 문화를 경험하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열어 래미안이 지향하는 주거 환경의 컨셉트와 새로운 기술, 상품, 디자인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디자인 경영체제를 도입해 디자인 철학 정립과 고유 디자인 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2009-12-24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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