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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하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국순당 생막걸리’

[2009 하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국순당 생막걸리’

입력 2009-12-24 12:00
업데이트 2009-12-24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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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 쏘는 맛… 탄산감 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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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생막걸리’는 ‘발효제어기술’을 이용해 업계 최초로 유통기간을 30일(10도 이하 냉장보관 시)로 늘려 전국권으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때까지 신선함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했다.

‘발효제어기술’이란 생막걸리 내의 살아있는 효모의 활성을 조절하고 외부 공기의 유입을 차단시키는 기술로 샴페인 발효법을 생막걸리에 접목시킨 것이다. 이를 통해 발효 시 생성된 탄산의 시원함이 생막걸리 특유의 새콤한 맛과 어우러진다.

이런 발효과정을 통해 생겨나는 국순당 생막걸리의 ‘톡’ 쏘는 탄산감은 일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전국 유통을 시작한 지 100일 만에 100만병 이상이 판매됐다.



2009-12-24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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