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특징을 부모마음으로”
보험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된 광고는 대한생명이 지난 8월 선보인 명품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의 특징을 구현하기 위해, 이 상품의 고유 기능인 ‘전환’ 기능을 ‘최고만을 주고 싶은 부모마음’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했습니다. 특히 따뜻한 시선을 교환하는 아버지와 딸 모델을 통해 상호 이어지는 사랑이 표현되도록 주안점을 두었습니다.광고대행사 한컴
광고 이미지를 통하여 보험이란 내 가족과 자녀를 이어주는 소중한 사랑임을 고객들에게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손영신 상무
이 밖에도 상품과 연관된 다양한 고객 안내물에 광고이미지를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상품의 일관된 이미지 전달을 높여 마케팅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가장 진화된 형태의 명품보험이라는 상품 컨셉트와 함께 명실상부한 주력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대한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최적의 금융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하여 더욱더 노력할 것입니다.
2009-11-27 3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