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QOOK TV 에서 ‘세븐파운즈’ 보고 꽃바구니 보내세요

QOOK TV 에서 ‘세븐파운즈’ 보고 꽃바구니 보내세요

입력 2009-05-12 00:00
업데이트 2009-05-1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T의 QOOK TV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세븐파운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꽃바구니를 보내주는 ‘7x7, 49조각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월 QOOK TV 신작 영화인 ‘세븐파운즈’는 한 남자가 세상에 진 빚을 갚기 위해 7명의 사람에게 사랑을 베풀고 그들의 운명을 바꾸는 내용의 영화로, 영화 속의 주인공 윌 스미스처럼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금주의 추천’이나 ‘영화’ 메뉴의 ‘세븐파운즈 이벤트 응모’를 선택한 뒤 영화 시작 직전 화면에 뜨는 이벤트 창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일 QOOK TV 홈페이지(www.qook.co.kr)에서 발표되며, 7명의 당첨자들은 각각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7명에게 ‘세븐파운즈’ 꽃바구니 세트를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세븐파운즈’ 예고편을 감상하는 시청자들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영화의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기념 티셔츠와 모자를 준다.

 KT 서종렬 미디어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가족과 이웃의 사랑을 돌아볼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QOOK TV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복 바이러스가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파운즈’는 사회적인 명성과 부를 누리며 살던 한 남자가 예기치 못한 사고를 계기로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7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행복을 나눠준다는 내용의 작품이다.

인터넷서울신문 최영훈기자 taiji@seoul.co.kr

많이 본 뉴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