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함께하는 우리들의 앨범

G마켓과 함께하는 우리들의 앨범

입력 2008-03-22 00:00
업데이트 2008-03-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신문 ‘We’는 독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우리들의 앨범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과 함께 진행합니다. 우리들의 앨범 상품이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1등 15만원,2등 10만원,3등 5만원 등 G마켓 선물권을 ‘나의 쇼핑정보란’에서 G통장 현금잔고로 충전한 뒤,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정보는 매주 G마켓으로 전달됩니다.

이미지 확대
잠자는 꼬마천사 엄마품에 앉겨 잠자는 우리 아이. 이보다 더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은 세상에 없을 듯하네요. (유복희·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잠자는 꼬마천사
엄마품에 앉겨 잠자는 우리 아이. 이보다 더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습은 세상에 없을 듯하네요.
(유복희·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이미지 확대
새 신랑 힘내라! 장가가서 처갓집서 꼭 한번은 겪어야 할 오랜 전통이죠. 신랑은 힘들어 하는데 신부는 재미있어하는 것 같죠. (전병열·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새 신랑 힘내라!
장가가서 처갓집서 꼭 한번은 겪어야 할 오랜 전통이죠. 신랑은 힘들어 하는데 신부는 재미있어하는 것 같죠.
(전병열·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이미지 확대
붕어빵 가족 4개월된 지원이. 커가면서 우리를 점점 닮아가죠. 우리가족은 붕어빵 가족이랍니다. (이은애·고양시 벽제동 풍림아파트)
붕어빵 가족
4개월된 지원이. 커가면서 우리를 점점 닮아가죠. 우리가족은 붕어빵 가족이랍니다.
(이은애·고양시 벽제동 풍림아파트)


접수: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사진(크기 10×15 이상)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편번호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1등 유복희 2등 이은애 3등 전병열(G마켓 회원으로 등록해야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우리들의앨범이 3월22일자를 마지막으로 폐지됩니다.

그동안 성원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08-03-22 2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