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남성 발기부전·조루, 장정불로단으로 고민 해결

중년남성 발기부전·조루, 장정불로단으로 고민 해결

입력 2007-11-23 00:00
업데이트 2007-11-2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07년 늦가을,떨어지는 낙엽을 배경으로 걸어가는 중년 남성의 축 처진 어깨는 애처롭기만 하다.나날이 거세지는 직장내 경쟁,무섭게 밀고 올라오는 후배들,좋아질 줄 모르는 경제 사정,잦은 술자리와 운동부족,패스트푸드 섭취 등으로 하루가 다르게 나오는 뱃살,점점 추락하는 가장의 권위,점점 무서워지는 마누라의 잔소리와 잠자리….

이미지 확대
아침이면 눈뜨기조차 힘든 만성피로가 계속되지만 마음 놓고 힘들다는 소리 한 번 못하는 중년 남성들이 수두룩한 것이다.

중년뿐만이 아니다.피로를 느끼는 남성들의 나이는 해마다 젊어지고 있다.치열한 경쟁사회의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은 더 이상 30대 남성들도 ‘생생하다’고 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힘 잃은 남성들은 빨리 늙어가고 있다.발기 부전과 조루증 등 남성 기능에 문제가 생기고 머리카락이 빠지며 피부가 푸석해지고 혈색이 나빠지며 기력이 떨어지는 것이다.한 마디로 정력이 달리고 있다.

예로부터 한의학에는 남성들의 정력과 기력을 보충하는 많은 처방이 내려오고 있다.그 중에서도 최근엔 예로부터 내려오는 처방을 더욱 발전시켜 개발하고 복용을 간편하게 한 강남행복한의원의 장정불로단이 단연코 화제다.

이 약을 개발한 서울 논현동 강남행복한의원의 이종욱 원장은 “장정불로단은 만병회춘(萬病回春) 고전에 나온 연령고본단(延齡固本丹) 처방을 가감하여 산수유,구기자,맥문동,천문동,복분자,파고지,숙지황 등 20여 가지의 약재로 처방한 약”이라고 밝히고 있다.이 원장은 이 약이 중년 이후 육체적,정신적 피로를 다스리고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소모된 정기신혈 진액의 원천을 보충해 준다고 설명한다.즉,매사에 의욕이 없고,피로와 권태를 호소하며,성적 자신감까지 잃은 남성에게 큰 효과가 있는 약이라는 것.

장정불로단은 특히 고도의 정신활동으로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전문직 남성들에게도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전에 의하면 이 약은 중년의 발기 부전 뿐 아니라 50세가 되기 전부터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세는 조로(早老) 증상을 다스린다고 한다.또한 이 약을 반달만 먹어도 발기부전이 극복되고 한 달을 먹으면 얼굴이 동자처럼 되고 눈은 10리를 보며 석 달을 먹으면 흰머리가 검어지고 오랫동안 먹으면 정신과 기운이 쇠약해지지 않으며 몸이 가뿐해지고 오래 산다고 알려져 있다.남성 기능을 강화시키는 특징 때문에 이 약은 남성 불임 치료에도 사용되고 있다.

강남행복한의원 이 원장은 “남성이 중년 이후에 성기능이 저하되고 머리카락과 피부 뿐 아니라 몸 전반에 걸쳐서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것이 생명현상의 기본 물질인 정과 신의 부족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장정불로단은 이렇게 정신적 스트레스나 과로,운동 부족,부적절한 생활 습관으로 소모된 기혈진액을 보충해줌으로써 세포와 조직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고 한다.따라서 만성피로와 성욕감퇴,발기부전,조루증,정력부족,정액부족,남성불임 등의 성기능 장애,조로(早老)증,피부노화 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치료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이 약의 인기 비결에는 처방과 복용의 간편함에도 기인한다.장정불로단은 체질 및 나이에 관계없이 환 형태로 간편히 복용할 수 있으며,병원에 직접 가지 않아도

전화(02-512-6510)및 온라인 상담으로 처방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도움말 : 강남행복한의원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