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대한생명 ‘준비된 노후는 축복입니다’ 시리즈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대한생명 ‘준비된 노후는 축복입니다’ 시리즈

입력 2007-11-23 00:00
업데이트 2007-11-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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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퇴후 인생을 ‘황금기’로 설계하자

현재 우리 사회는 평균수명의 증가, 급격한 고령화의 진행으로 노후의 삶에 대한 관심과 걱정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준비된 노후는 축복입니다´ 시리즈는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그 배경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는 은퇴 준비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생활중심의 은퇴설계 패러다임을 보험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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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리즈 캠페인은 자금(재정) 위주로 이뤄졌던 지금까지의 은퇴설계 컨셉트를 생활중심으로 바꾼 새로운 개념의 은퇴마케팅 기법이 사용됐다. 즉, 자금은 물론 시간, 사람, 건강을 포함한 생활중심의 차별적 노후준비를 통해 은퇴 후의 인생을 황금기(Gold Age)로 설계하자는 의미를 내포했다.

대한생명의 경영마케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업철학이 그 근간을 이루고 있다. 대한민국 생명보험의 역사를 써온 지난 60년이 그러했듯이, 대한생명은 앞으로도 과감한 변화와 내부혁신으로 고객의 내일과 항상 함께할 것이다.

손영신 상무

2007-11-23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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