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 설치된 스크린 도어를 통해 X노트 광고를 시작했다. 지하철 내 추락사고 예방을 위해 설치된 스크린 도어는 행인들의 시선 집중도가 높으며 특히 강남역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어서 LG전자는 이번 광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한승헌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X노트는 최근 만능 엔터테이너의 이미지가 강한 비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역은 X노트 홍보를 위한 최적의 장소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2006-02-07 2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