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TV 하이라이트]

[5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7-05 00:00
업데이트 2004-07-0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왕꽃 선녀님(MBC 오후 8시20분) 용진은 젊게 보이기 위해 옷을 새로 사고 신경을 쓴다.시몽이 마음에 든 용진은 당분간 사주 손님도 받지 않는다.집으로 온 한미녀는 우연히 만난 옛친구 노방림 이야기를 꺼낸다.한편 정수는 초원에게 시간 끌지 말고 결혼하자고 넌지시 말한다.초원은 선뜻 대답을 못하고 망설인다.

사이언스+(YTN 오전 8시30분) 어떻게 일반인이 전기를 만들어 직접 사용하고 남은 전기를 팔 수도 있는 것인지 그 현장을 따라가 보았다.산업자원부는 200㎾ 이하 소규모 재생가능 에너지를 민간인이 직접 생산해 한국전력공사에 팔 수 있도록 전기사업법 시행령과 시행규칙 개정을 추진 중이라고 하는데….

생방송 60분-부모(EBS 오전 10시)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생 자녀라고 해도 부모가 신문사설이나 정치 시사문제 등을 읽어주고 쉬운 말로 풀어주면 세상을 보는 눈,이해하는 눈을 키울 수 있다.영유아 듣기 교육방법에서부터 사춘기 자녀 듣기 교육에 이르기까지 제대로 된 ‘듣기 교육’방법을 알아본다.

리얼TV(iTV 오후 10시50분) 강력반에는 크고 작은 사건들로 인해 항상 북적인다.사건들은 보람과 아쉬움으로 형사들에게 다가온다.부녀자들만 노리던 삼정동 파렴치한,가스폭발 협박범 등 사건 현장에서 만난 사람들을 ‘헬로캅스’코너를 통해 다시 보여준다.반 년간의 기록을 정리하면서 사건 속의 형사들을 다시 만나본다.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SBS 오후 11시5분) 전혀 예상치 못한채 헤어진 애인을 만났을 때 당황스럽고 여러 가지 생각이 교차하지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본다.이밖에 애인 있는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잘 보이려고 한다고 생각될 때는 언제인지 10대부터 40대까지 남자 5000명에게 물어본다.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기태는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야 하겠다는 생각에 들떠서 집에 들어오지만 정희가 빼놓은 반지를 발견하게 된다.약속장소에서 기다리던 민우는 정희가 사라졌다는 세희의 전화를 받고 충격을 받는다.민우의 오피스텔을 찾아간 기태는 정희를 내놓으라고 소리를 지르고….

청춘!신고합니다(KBS1 오후 7시30분) 국내 유일의 전술공수 항공기 운영부대,‘공군 제5전술공수비행단’ 장병들과 함께 한다.회전판을 돌려 선정된 대상에게 60초 내에 스피드 퀴즈를 내어 가장 많은 문제를 맞힌 병사에게 행운이 돌아간다.병사들의 숨 가쁜 60초 전화퀴즈 ‘병영퀴즈 여보세요’가 펼쳐진다.

˝
2004-07-05 23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