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ily.com ‘교육강좌’ 통합 서비스

kdaily.com ‘교육강좌’ 통합 서비스

입력 2003-09-05 00:00
업데이트 2003-09-0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한매일(www.kdaily.com)은 지난 1일부터 (주)아이비즈아카데미(대표 손범우)와 제휴,학생과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관련 콘텐츠를 본격 제공하고 있다.

교육 콘텐츠는 경영 및 금융,고시 및 공무원,어학,수능 및 내신,자격증,정보기술,건강,음악 및 미술,문화 및 생활 등 9개의 채널,총 1500여개의 동영상 강좌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정보기술채널은 IT 관련 국제공인 자격증은 물론 웹마스터 전문가 과정 등 민간 자격증까지 합치면 강의 종류만 모두 800여개에 이른다.소위 ‘교육 사이트의 백화점’인 셈이다.

또 예능 분야 중에는 피아노,바이올린 등 악기 레슨도 동영상으로 제공한다.이용자들의 레저 생활을 위해 댄스,낚시,바둑 등의 동영상 강좌도 무료로 서비스한다.한 강좌를 신청하면 다른 한 강좌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대한매일의 교육강좌 서비스는 단순히 동영상 강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해당 자격증의 전망,취득 후의 진로,시험 일정 및 출제 기준,합격자 현황,응시 자격과 절차,관련 교육 기관 소개 등 수험 정보를 총망라하고있어 원스톱 해결이 가능하다.

나아가 애견,메이크업,아티스트 강좌도 제공하는 등 네티즌들이 평생 교육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대한매일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대한매일 홈페이지 또는 대한매일 교육 포털 서비스(http:///edu.kdaily.com)에 접속,가입 절차를 거치고 희망하는 강좌를 유료 또는 무료로 이용하면 된다.(02)508-3456

최진순기자 soon69@
2003-09-05 17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