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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미 “추가 대책 준비”… 분양가 상한제 민간으로 확대하나
김현미 “추가 대책 준비”… 분양가 상한제 민간으로 확대하나
김현미 ..“추가 대책 준비”… 분양가 상한제 민간으로 확대하나 ..“HUG 통제만으로 고분양가 ..김 장관은 카풀에 이어 택시업계와 충돌하고 있는 .. 2019. 06. 27 (목) | 서울신문
‘타다 프리미엄’ 협조한 죄…서울개인택시조합, 참여 조합원 징계
‘타다 프리미엄’ 협조한 죄…서울개인택시조합, 참여 조합원 징계
‘타다 프리미엄’ 협조한 죄…서울개인..“시대의 흐름이며 시민사회가 호응하는 차량의 공유, 법을 지키는 선한 목적의 카풀 등을 반대하지 않는다”면서 .. 2019. 06. 26 (수) | 서울신문
[사설] 르노삼성 노사 상생선언문, 경제갈등 풀 계기 돼야
[사설] 르노삼성 노사 상생선언문, 경제갈등 풀 계기 돼야 르.. 차량공유 서비스 도입을 둘러싼 택시업계와의 갈등은 카카오카풀(출퇴근 차량공유)에서 .. 2019. 06. 14 (금) | 서울신문
[열린세상] 국부의 원천, 과학기술에 투자하라/이은우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사무총장
[열린세상] 국부의 원천, 과학기술에 투자하라/이은우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사무총장
[열린세상] 국부의 원천, 과학기술에 투자하라/이은우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사무총장 18세기 영국에서 시작된 제1차 산업혁명이 가져..‘카풀’이나 .. 2019. 06. 10 (월) | 서울신문
1인 소득 3만달러 돌파…2018 → 2017년입니다
1인 소득 3만달러 돌파…2018 → 2017년입니다
1인 소득 3만달러 .. 에어비앤비 등 숙박공유, 카풀 등 승차공유, 프리랜서 등 재능공유 부문의 생산 규모는 지난해 기준 1978억원으로 집계했다... 2019. 06. 05 (수) | 서울신문
누구를 위한 땅인가 공유지에 대한 물음
누구를 위한 땅.. 코먼스 운동은 기업이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익을 가져가는 카카오 카풀, 쏘카, 에어비앤비와 같은 시장 주도의 공유 경제와는 다르다... 2019. 06. 03 (월) | 서울신문
[사설] 한국당, 민심 들었다면 당장 민생국회 복귀하라
[사설] 한.. 탄력근로제 확대를 위한 근로기준법 개정안, 최저임금법 개정안, 유치원 3법, 택시·카풀 관련 입법 등 민생 현안이 내팽개쳐져 있다. .. 2019. 05. 28 (화) | 서울신문
정의선 “이제 車시장은 판매보다 공유”
정의선 “이제 車시장은 판매보다 공유”
정의선 ..“이제 車시장은 판매보다 공유”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성장을 위한 전략적 우선순위로 ..‘고객’을 꼽았다... 카풀 스타트업 .. 2019. 05. 24 (금) | 서울신문
“AI가 지속가능한 일자리 공유·매칭”… 한국판 ‘긱 경제’ 실현
“AI가 지속가능한 일자리 공유·매칭”… 한국판 ‘긱 경제’ 실현
“AI가 지속가능한 일자리 공유·매칭”… .. 카카오와 스타트업이 조성하려던 카풀 생태계는 택시업계의 반대와 기성 법제에 막혀 조성되지 못하고 있다... 2019. 05. 24 (금) | 서울신문
[서울광장] 산업정책 개념이 부재한 시대/박현갑 논설위원
[서울광장] 산업정책 개념이 부재한 시대/박현갑 논설위원
카풀을 둘러싼 논란이 타다 서비스를 둘러싼 시비로 ..카풀업계와 택시업계는 지난 3월 택시·카풀 사회적 대타협기구에서 평일 출퇴근 시간 카풀 허용, .. 2019. 05. 22 (수) | 서울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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