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검색

‘지상파 광고’검색 결과

1~10 / 총 736건의 기사

‘알·테’ 대대적 마케팅에 국내 매출 1조… ‘틱톡샵’ 상륙 준비
‘알·테’ 대대적 마케팅에 국내 매출 1조… ‘틱톡샵’ 상륙 준비
구글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테무가 가장 먼저 뜨는데, 최근엔 네이버의 검색 광고에서도 테무 광고를 볼 수 있게 됐다.....광고(PPL) 형태로 등장.. 2024. 04. 18 (목) | 서울신문
[세종로의 아침] 프로야구와 보편적 시청권
[세종로의 아침] 프로야구와 보편적 시청권
..지상파 3사의 거센 반발을 사기도 ..지상파 중심 스포츠 중계 시대가 종말을 고하며 스포츠 콘텐츠의 유료화는 흐름을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됐다... 2024. 04. 09 (화) | 서울신문
영상콘텐츠 제작 시 30%까지 세액공제, 유료방송 소유·겸영 규제 폐지…‘미디어·콘텐츠 산업융합 발전방안’
영상콘텐츠 제작 시 30%까지 세액공제, 유료방송 소유·겸영 규제 폐지…‘미디어·콘텐츠 산업융합 발전방안’
..지상파 방송 및 종편 보도채널 허가 승인 최대 유효기간을 현..방송광고 시장의 자율성과 활력 제고를 위해서는 현행 7개의 복잡한 방송광고 유형을 .. 2024. 03. 13 (수) | 서울신문
유료방송 재허가제 ‘폐지’…대기업 방송 소유·겸영 규제완화 추진
유료방송 재허가제 ‘폐지’…대기업 방송 소유·겸영 규제완화 추진
현재 7개인 광고 유형은 3개로 단순화해 관리하고, 어린이 보호를 위해 고열량·고카페인 식품 광고 시간 등을 제한한 광고 관련 규제도 완화한다. .. 2024. 03. 13 (수) | 서울신문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23년 방송 프로그램 외주제작 거래 실태 보고서’ 발간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23년 방송 프로그램 외주제작 거래 실태 보고서’ 발간
▲교양 부문 지상파 87.5%, 종편PP 92.9% 수준으로 방송사별, 장르별로 차이를 보였다.....지상파와 거래하는 제작사는 5점 만점에 드라마 .. 2024. 02. 19 (월) | 서울신문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지상파 드라마 출연…숏폼 콘텐츠도 제작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지상파 드라마 출연…숏폼 콘텐츠도 제작
..지상파 드라마 출연…숏폼 콘텐츠도 제작 부산시가 전..‘부기’가 드라마 간접광고에 출연하고, 캐릭터 굿즈가 제작되는 등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 2024. 01. 07 (일) | 서울신문
[사설] 방송 정상화 가로막는 ‘방탄 탄핵’ 더는 없어야
[사설] 방송 정상화 가로막는 ‘방탄 탄핵’ 더는 없어야
KBS, MBC, SBS 등 지상파를 비롯해 34개 사업자 141개 방송국의 재허가 유효기간도 연말에 끝난다.....광고 감소로 내년 3400억원 .. 2023. 12. 07 (목) | 서울신문
[기고] 작금의 방송 환경에 맞는 편자로 바꿀 때/이종명 강원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기고] 작금의 방송 환경에 맞는 편자로 바꿀 때/이종명 강원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지상파 광고총량제 개선, 황금주파수 배정, 케이블채널 및 IPTV에서의 지상파 의무 재송신 등 지상파 중심 규제 완화의 연장선이라는 지적이다... 2023. 08. 15 (화) | 서울신문
[세종로의 아침] OTT 시대의 공영방송/안동환 문화체육부 전문기자
[세종로의 아침] OTT 시대의 공영방송/안동환 문화체육부 전문기자
지상파가 생존을 위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힘을 빌린 사례는 국내 방송이 처한 현실을 극명하게 보여 준다. ....광고 도입 등 아이.. 2023. 08. 03 (목) | 서울신문
[유재웅의 이슈 탐구] KBS를 국가 공영방송답게 바로 세우자/한국위기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
[유재웅의 이슈 탐구] KBS를 국가 공영방송답게 바로 세우자/한국위기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
그렇다 보니 KBS는 TV 수신료를 징수하면서 동시에 광고방송 채널도 운영하는 기형적 방송체제를 지금껏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광고주나 정권.. 2023. 07. 17 (월) | 서울신문

검색 옵션

상세 검색

사건/사고 분류 검색 감추기

사건/사고 검색

인기 검색어

내가 찾아 본 검색어 검색기록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