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광고’검색 결과
1~10 / 총 736건의 기사
-
- ‘알·테’ 대대적 마케팅에 국내 매출 1조… ‘틱톡샵’ 상륙 준비
-
구글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테무가 가장 먼저 뜨는데, 최근엔 네이버의 검색 광고에서도 테무 광고를 볼 수 있게 됐다.....광고(PPL) 형태로 등장..
2024. 04. 18 (목) | 서울신문
-
- [세종로의 아침] 프로야구와 보편적 시청권
-
..지상파 3사의 거센 반발을 사기도 ..지상파 중심 스포츠 중계 시대가 종말을 고하며 스포츠 콘텐츠의 유료화는 흐름을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됐다...
2024. 04. 09 (화) | 서울신문
-
- 영상콘텐츠 제작 시 30%까지 세액공제, 유료방송 소유·겸영 규제 폐지…‘미디어·콘텐츠 산업융합 발전방안’
-
..지상파 방송 및 종편 보도채널 허가 승인 최대 유효기간을 현..방송광고 시장의 자율성과 활력 제고를 위해서는 현행 7개의 복잡한 방송광고 유형을 ..
2024. 03. 13 (수) | 서울신문
-
- 유료방송 재허가제 ‘폐지’…대기업 방송 소유·겸영 규제완화 추진
-
현재 7개인 광고 유형은 3개로 단순화해 관리하고, 어린이 보호를 위해 고열량·고카페인 식품 광고 시간 등을 제한한 광고 관련 규제도 완화한다. ..
2024. 03. 13 (수) | 서울신문
-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23년 방송 프로그램 외주제작 거래 실태 보고서’ 발간
-
▲교양 부문 지상파 87.5%, 종편PP 92.9% 수준으로 방송사별, 장르별로 차이를 보였다.....지상파와 거래하는 제작사는 5점 만점에 드라마 ..
2024. 02. 19 (월) | 서울신문
-
-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지상파 드라마 출연…숏폼 콘텐츠도 제작
-
..지상파 드라마 출연…숏폼 콘텐츠도 제작 부산시가 전..‘부기’가 드라마 간접광고에 출연하고, 캐릭터 굿즈가 제작되는 등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
2024. 01. 07 (일) | 서울신문
-
- [사설] 방송 정상화 가로막는 ‘방탄 탄핵’ 더는 없어야
-
KBS, MBC, SBS 등 지상파를 비롯해 34개 사업자 141개 방송국의 재허가 유효기간도 연말에 끝난다.....광고 감소로 내년 3400억원 ..
2023. 12. 07 (목) | 서울신문
-
- [기고] 작금의 방송 환경에 맞는 편자로 바꿀 때/이종명 강원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
지상파 광고총량제 개선, 황금주파수 배정, 케이블채널 및 IPTV에서의 지상파 의무 재송신 등 지상파 중심 규제 완화의 연장선이라는 지적이다...
2023. 08. 15 (화) | 서울신문
-
- [세종로의 아침] OTT 시대의 공영방송/안동환 문화체육부 전문기자
-
지상파가 생존을 위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힘을 빌린 사례는 국내 방송이 처한 현실을 극명하게 보여 준다. ....광고 도입 등 아이..
2023. 08. 03 (목) | 서울신문
-
- [유재웅의 이슈 탐구] KBS를 국가 공영방송답게 바로 세우자/한국위기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
-
그렇다 보니 KBS는 TV 수신료를 징수하면서 동시에 광고방송 채널도 운영하는 기형적 방송체제를 지금껏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광고주나 정권..
2023. 07. 17 (월) | 서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