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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사과실’검색 결과

1~6 / 총 6건의 기사

조종사과실·공항관리 소홀 ‘半半’
‘기여과실’로 해석,사고의 주원인은 대항항공 조종사들의 실수이며 부수적인 원인으로 FAA의 경보장치 작동 중단 등인 것으로 판단했다는 것이다. .. 1999. 11. 04 (목) | 서울신문
대한항공 창사이래 최대위기
..국교통안전위원회(NTSB)의 대한항공 괌사고 최종 조사결과 조종사과실이 주요 사고원인으로 드러남에 따라 사고 유가족들의 보상에 관심이모아지고 .. 1999. 11. 03 (수) | 서울신문
KAL機 괌추락 참사 1년­원인 조사
..조종사 실수’..때문에 우리측은 조종사과실쪽에 비중을 둔 결과가 나올 것에 대비,전문가를 동원해 자체분석을 하는 등 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1998. 08. 05 (수) | 서울신문
현장조사 마무리… 원인규명 박차/KAL기 추락 참사­중간점검
사고원인은 조종사과실,공항의 관제실수,기체결함,기상이변 등 추측만 무성한 가운데 잠정결론조차 내려져 있지 않는 상태다. ....조종사과실 가능성을.. 1997. 08. 13 (수) | 서울신문
블랙박스 사고원인 밝혀줄까
따라서 랜딩기어의 작동 시간,사고 당시의 속도와 보조날개의 작동 상태,1번 엔진이 땅에 부딪힌 직후 조종사가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등을 규명할 수 있.. 1997. 08. 11 (월) | 서울신문
“조종사과실 항공사고/피해액 전부 배상해야”/고법판결
조종사과실로 항공사고가 발생했다면 국제항공협약에 의해 제한된 배상액(10만 SDR·한화 1억9백여만원상당)과 관계없이 항공사측은 손해액 전부를 배.. 1993. 07. 30 (금) | 서울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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