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검색

‘소비 패턴’검색 결과

171~180 / 총 1,647건의 기사

밀키트 형태 제주 향토음식 나온다
밀키트 형태 제주 향토음식 나온다
..소비패턴 변화 추세에 맞춰 ..“소비패턴 변화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급증한 만큼 이번 사업으로 출시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주만의 특색 있는 .. 2022. 05. 16 (월) | 서울신문
코로나 잊고 3년 만의 K컬처 즐긴 日…케이콘 개최
코로나 잊고 3년 만의 K컬처 즐긴 日…케이콘 개최
..소비 패턴과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개최지의 지역적 특성.. 2022. 05. 15 (일) | 서울신문
윤석열 새 정부 예고한 ‘5G 중간요금제’…통신3사 ‘1조 클럽’ 금 가나
윤석열 새 정부 예고한 ‘5G 중간요금제’…통신3사 ‘1조 클럽’ 금 가나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통신3사가 5G 요금제에서 데이터 ..“회사는 고객의 니즈, 이용패턴, 가입자 추이를 고려해 다양한 요금제를 검토하고 있다... 2022. 05. 10 (화) | 서울신문
금호타이어, 최상위급 타이어 ‘마제스티X’ 출시… 네 짝 사면 보스턴백 준다
금호타이어, 최상위급 타이어 ‘마제스티X’ 출시… 네 짝 사면 보스턴백 준다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승차감을 높였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 성능과 마모 성능을 향상했다. ....소비자에게 공급될 예정이.. 2022. 04. 28 (목) | 서울신문
롯데칠성, ‘클라우드’ 신규 TV광고와 함께 본격 마케팅 활동 나선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신규 TV광고와 함께 본격 마케팅 활동 나선다
또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홍보하는 온라인 광고 캠페인도 지속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2022. 04. 26 (화) | 서울신문
유통·항공·공연계 희색, IT·OTT업은 울상… ‘일상 복귀’ 희비
유통·항공·공연계 희색, IT·OTT업은 울상… ‘일상 복귀’ 희비
유통·항공·공연계 희색, IT·OTT업은 울상… ..‘일상 복귀’ 희..“이미 일상이 된 생활·소비패턴이 과거로 회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2022. 04. 26 (화) | 서울신문
바람은 막고, 땀은 내보내고… 산뜻한 나들이 재킷
바람은 막고, 땀은 내보내고… 산뜻한 나들이 재킷
바람은 막고, 땀은 내보내고… 산뜻한 나들이 재킷 레..단색에 입체적인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라고 말했다... 2022. 04. 21 (목) | 서울신문
“그건 협찬 아니에요” 아이콘 택하는 럭셔리 브랜드 전략은 [명품톡+]
“그건 협찬 아니에요” 아이콘 택하는 럭셔리 브랜드 전략은 [명품톡+]
MCM의 스테디셀러 스타크 백팩은 특유의 비세토스 패턴을 부드러운 소재, 심플한 모양에 풀어낸 캐주얼 백팩입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럭셔리.. 2022. 04. 20 (수) | 서울신문
제주 관광객 신용카드 소비 코로나 이전과 비슷… 예래동 증가율 1위
제주 관광객 신용카드 소비 코로나 이전과 비슷… 예래동 증가율 1위
.. 카드소비 금액은 전년 대비 모든 연령대에서 소비 규모가 증가했으며, 특히 30~40대의 카드 소비 비율이 타 연령대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게 나타.. 2022. 04. 19 (화) | 서울신문
금호타이어, 최상위급 타이어 ‘마제스티X’ 선봬… 4개 사면 골프 보스턴백 준다
금호타이어, 최상위급 타이어 ‘마제스티X’ 선봬… 4개 사면 골프 보스턴백 준다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승차감을 높였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 성능과 마모 성능을 향상했다. ....소비자에게 공급될 예정이.. 2022. 04. 11 (월) | 서울신문

검색 옵션

상세 검색

사건/사고 분류 검색 감추기

사건/사고 검색

내가 찾아 본 검색어 검색기록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