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검색

‘스포츠음료’검색 결과

71~80 / 총 86건의 기사

「캔 식혜」 인기… 음료시장 “신토불이 바람”(청량음료/전통식품)
지난해 국내 청량음료 시장의 총매출액 2조1천억원 가운데 도입상표 음료의 매출액은 1조3천4백억원으로 64% 수준에 이르렀다. ..스포츠음료에선 동아.. 1995. 06. 24 (토) | 서울신문
“2조3천억 시장을 잡아라”(청량음료/판매전략)
..스포츠 음료·캔커피·홍차 등은 파란불이다.반면 그동안 청량음료의 대명사였던 콜라·사이다를 비롯,보리음료·우유탄산음료(유성탄산음료) 등 탄산음료는 .. 1995. 06. 24 (토) | 서울신문
건강·미용·숙취제거 「신세대음료」 봇물(청량음료/새상품)
..음료­컨디션 등 ..그러나 올해는 숙취제거음료·과채음료·스포츠음료·섬유질음료 등 건강과 미용,기능성 등을 살린 ....음료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 1995. 06. 24 (토) | 서울신문
국제 음료시장/4백80억불 주스시장 3파전(월드 마켓)
..음료시장은 탄산음료·스포츠음료·티(TEA)등으로 삼분된 기존 시장..탄산음료는 코카콜라와 펩시가 시장을 양분했고 스포츠음료는 이온음료로 잘알려진 .. 1994. 06. 04 (토) | 서울신문
인기스타 광고 모델료 “천정부지”/특A급의 1년전속 2억5천만원대
..상례였다.그러나 요즘은 5천만원에 첫계약을 하고 1년 뒤엔 1억원을 요구한다.최근 스포츠음료의 광고모델로 계약을 한 탤런트 심은하가 이 경우에 속.. 1994. 05. 13 (금) | 서울신문
청량음료 애호가들 “충치 조심”/소보원,시판 33종 조사
.. 산성도가 가장 컸고 사이다류는 PH3.0∼3.6의 산성도를 기록했으며 알칼리성 음료임을 내세우는 스포츠음료조차도 산성도가 PH3.1∼3.9에 달.. 1993. 12. 18 (토) | 서울신문
콜라·사이다·주스 등 청량음료/값 평균 5∼10% 인상
..음료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코카콜라·해태음료음료업체들은 16일부터 콜라·사이다 등 탄산음료 출고가격을 평균 5%,주스류는 평균 3.5% .. 1993. 12. 16 (목) | 서울신문
동치미 건강에 유익한 “이온음료”
..출의 시장 상승세를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온음료(일명 스포츠음료)와 같은 성분을 지녔으며 건강면에서는 더욱 유익하다는 연구보고가 나와 관심을 .. 1993. 11. 07 (일) | 서울신문
산모용 우유·어린이용 참치/특정층 겨냥 니치마켓 바람(업계새경향)
제일제당은 술자리가 많은 직장인들을 위해 쌀눈발효유 첨가음료인 ....음료」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짭짤한 재미를 ..「그린비아」와 유아용 스포츠음료인 .. 1993. 08. 19 (목) | 서울신문
「장부방 클리닉」 개설/경희대 교수 두호경씨(인터뷰)
..스포츠음료를 자주 마시거나 강장제를 과다하게 섭취하면 발기와 사정에 관여하는 성중추신경이 훼손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따라서 일시적 흥분작용만을 .. 1993. 08. 03 (화) | 서울신문

검색 옵션

상세 검색

사건/사고 분류 검색 감추기

사건/사고 검색

인기 검색어

내가 찾아 본 검색어 검색기록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