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촛불집회 ‘현빈’ 등장? “왜 내 눈 앞에 나타나~”

[서울포토] 촛불집회 ‘현빈’ 등장? “왜 내 눈 앞에 나타나~”

이슬기 기자
입력 2016-11-19 21:02
수정 2016-11-19 21: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포토] 진짜 나왔다’현빈 츄리닝’
[서울포토] 진짜 나왔다’현빈 츄리닝’ 19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4차 촛불집회에 참가한 한 시민이 ‘현빈 츄리닝’으로 유명한 파란색 스팽글이 들어간 옷을 입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병원에서 사용한 이름이 TV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인 ‘길라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 극 중 상대역이었던 ‘김주원’이 유행시킨 해당 복장을 입은 참가자가 집회에 나오리라는 추측이 무성했다.
박성국 기자 psk@seoul.co.kr
19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4차 촛불집회에 참가한 한 시민이 ‘현빈 츄리닝’으로 유명한 파란색 스팽글이 들어간 옷을 입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병원에서 사용한 이름이 TV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인 ‘길라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 극 중 상대역이었던 ‘김주원’이 유행시킨 해당 복장을 입은 참가자가 집회에 나오리라는 추측이 무성했다.

박성국 기자 ps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