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유튜브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유튜브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권태기를 겪고 있는 부부에게 조언을 건넸다.

지난 1일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제발 사이좋게 지내요 알겠죠? 모든 신혼부부 화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이날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팬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에서는 연애 2년, 결혼 3년 차 부부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 사연자는 “너무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결혼 2년 차에 서로에게 소원해지고 성적 매력도 안 느껴지는지 같이 눕는 것조차 싫어지고 예전에는 둘이 얘기하는게 가장 재밌었는데 점점 서로 말이 없어진다. 이렇게 된 나의 모습에 눈물만 나더라”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자는 “남편과 둘이 부부 출연 예능을 보면서 저렇게 알콩달콩 살자고 다짐했는데 점점 멀어지고 있다”며 “두 분은 늘 붙어 계시는지 어떻게 안 싸우고 지내는지 부럽다”라고 권태기 극복 방법에 대해 물었다.

진태현은 “두 부부는 일단 나한테 혼나야 한다. 결혼 생활은 서로 노력해야 한다. 초보 신혼부부 잘 들으시라. 결혼하면 노력과 표현을 안 한다. 결혼하면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결혼은 시작이다. 결혼과 동시에 사랑이 더 시작되는 거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옛말에 ‘친구처럼 잘 지내면 부부가 잘 지낸다’는 얘기가 있다. 하지만 나는 반대다. 나는 내 아내와 친구가 될 수 없다. 내 아내는 사랑하는 여자고 나의 보배이자 보물이다. (아내를) 보물단지처럼 계속 아껴주고 쳐다봐주고 보호해주고 그래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사랑했을 때를 기억해야한다. 안 그러면 큰일 난다. 노력을 게을리하지 말아라”라고 조언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