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고딩엄빠3’ 김수빈이 신내림 받은 사실을 부모님에게 털어놨다.

31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돼 연년생 두 아들을 키우는 고딩엄마 김수빈이 “아직 가족한테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다. 매일 매일 가족한테 어떻게 말해야 하나 싶다. 그 고민을 덜고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게임 중독인 전 남편의 빚을 갚느라 쉬지 않고 일하는 그는 6개월 차 무속인이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수빈은 “원래 6개월 전까지만 해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그런데 그때 주변 사람들이 다치거나 사고가 나는 꿈을 많이 꿨다. 실제로 꿈을 꾸고 지인들이 몹시 아팠다. 신내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 신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까진 나혼자 이 짐을 혼자 짊어지고 왔는데 부모님이 아직 모르고 계신다. 낮에는 카페, 밤에는 호프집 알바로 알고 있다. 아빠가 이 직업을 온전히 받아들이실지 모르겠다. 두려움이 가장 크다”고 말했다.

김수빈은 부모님을 신당으로 모시고 와 “나의 일터”라고 소개했다. 아빠는 “왜 거짓말하냐. 너는 신을 받은 거냐. 신이 오면 증상이 있어야 하는데 하나도 없지 않았냐”고 물었다. 당황한 아빠와 달리 엄마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듯 딸의 편을 들었다.

김수빈은 “어떤 심정으로 무속인이 됐냐”는 질문에 “그때 당시 심정은 살아야겠다였다. 우리 집은 엄마, 아빠도 아팠고 경제적으로도 휘청거렸고 많은 풍파가 있었다. 내가 해야 우리 가족이 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난 내 가족과 자신을 위해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아빠는 “충격적이지만 너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응원할 테니까 잘해 봐”라고 조언하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