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인스타그램 캡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장영란(45)이 남편 한창(43)과 부부싸움 후 화해 인증샷을 올렸다.

장영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화해 기념 파티”라며 4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 하나를 올렸다.

장영란은 함께 게시한 글에서 “싸웠냐고요? 저희 부부는 안 싸울 것 같다고요?”라며 “설마요, 저희 부부도 싸웁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절대 싸우지 말자고 화해 기념 파티를 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영란은 남편과 함께 맥주잔을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장영란이 손수 만들었다는 닭볶음탕과 떡볶이 등 여러 안주가 보인다.

영상에서는 장영란과 한창이 러브샷을 하는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장영란은 “이 영상을 남겨두는 거다. 그래야 우리가 영원히 싸우지 않고 지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남편은 떡볶이를 먹는 장영란에게 “내일 촬영 있는데 먹어도 되냐”고 물으며 떡볶이에 든 나트륨에 관해 설명했다.

장영란은 이를 들은 척도 하지 않으며 먹방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오랜만에 야식과 맥주 먹으니 진짜 진짜 꿀맛”이라며 “저보다 더 잔소리가 많은 남편이다. 그런데 다 맞는 얘기니 늘 할 말을 잃음”이라고 덧붙였다.

장영란·한창의 부부싸움 후 화해 파티 인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장영란은 4년 전인 2019년 5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진파티 사실은 화해 파티. 올만에 #대판싸움 #카톡싸움 #또생각하니열받네 #부부싸움칼로물베기 #화해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들 부부는 와인을 한 잔 하며 언제 싸웠냐는 듯 다정한 포즈로 셀카를 찍었다.

한편 지난 2009년 한창과 결혼한 장영란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있다. 남편 한창은 한의사로 알려져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