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인스타그램 갈무리
박지현. 인스타그램 갈무리
‘하트시그널’ 박지현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출신 박지현이 서울 신라호텔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은 SNS에 박지현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순간들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남편의 손을 꼭 잡고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화사한 새신부의 미소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박지현을 둘러싼 꽃 장식도 놀라움을 더했다. 이 결혼식장은 수많은 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 꽃장식이 2000만원은 훌쩍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화려한 박지현의 결혼식에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다.

26일 스포츠조선은 박지현의 남편이 연매출 1000억대인 중소기업 대표라고 밝혔다. 그는 30대로 박지현보다 연상이며, 지난 2021년 75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 1000억대를 가뿐히 넘길 것으로 보이는 유망기업으로 전해졌다. 특히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비즈니스 능력으로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앞서 박지현은 지난 23일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감사하다”고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박지현은 지난 2020년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유튜브 ‘Day지현’을 운영 중이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