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아침마당’ 제공
KBS 1TV ‘아침마당’ 제공
가수 김장훈이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밝히며, 자연스러운 삶을 추구한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김장훈이 출연해 ‘나 홀로 산다’를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장훈은 유난히 더 젊어 보인다는 MC의 칭찬에 “아무래도 두 가지 있는데 현대의학의 힘이다. 울쎄라, 아이피엘 등 이런 것들이다. 출연자분들 다 아실 거다. 두 번 하면 30% 할인까지 된다. 피부를 확 당겼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장훈은 “그리고 마음 편하게 몇 년 전 욕을 끊었다. 화를 안 낸다. 지금은 술도 끊고 여자도 안 만난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종교는 크리스천인데 거의 스님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MC는 “욕을 끊는다는 게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냐”고 묻자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사람이 혈기를 부리면 늙는다”고 설명했다.

김장훈은 결혼에 대한 생각에 대해 “지금 이 방송을 어머니가 보고 계신다. 사실 지금처럼 혼자 사는 것도 좋지만 아닐 때도 있다”면서도 “현재 틀을 유지하고 자연스럽게 살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 김장훈은 “어릴 때부터 꿈이 결혼이었지만, 불확실한 미래가 계속되다보니 누군가와의 만남은 죄를 짓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들을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