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유튜브 캡처
김기수 유튜브 캡처
코미디언 출신 뷰티 유튜버 김기수가 최근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총재 정명석 성대모사를 했다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질타를 받은 가운데 침묵 5일 만에 사과의 말을 전했다.

김기수는 21일 스타뉴스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번 성대모사는 “결코 어떤 악의도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흉내를 낸 건 저 역시 그가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며 “만약 (성대모사가)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 혹은 보기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진심을 다해 사과하고 싶다”고 했다.

다만 김기수는 “저를 저격할 목적으로 비난하는 이들에게는 사과할 마음이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김기수는 지난 17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하늘이 말이야. 어? 하나님이 나야. 내가 메시아야”라며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를 통해 세간의 주목을 받는 정명석을 성대모사했다.

일부 시청자들이 정명석 성대모사는 부적절하다고 지적하자 김기수는 “왜 따라 했냐고? 나쁜 ××니까. 개××라서. 왜요”라며 방송을 이어갔다.

한편 정명석은 2009년 여성 신도 성폭행 혐의로 징역 10년을 선고받고 2018년 2월 만기 출소했다.

그는 출소 직후부터 2021년 9월까지 충남 금산군에 위치한 JMS 수련원 등에서 20대 외국인 여성 신도를 7회 준강간·준유사강간하고, 2018년 7~12월 30대 외국인 여성 신도를 5회 강제 추행한 혐의로 지난해 10월 구속돼 재판받고 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