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조선의 사랑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인 박수홍이 부모님의 이야기에 눈물을 쏟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홍은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장성규에게 “(장인, 장모님 만세) 해줘서 너무 고맙다. 내가 해드린 게 없었다. 근데 마지막에 챙겨줘서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에 장성규는 “수홍이 형이 가장 먼저 가르쳐줬던 게 부모님께 잘 해야 한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를 듣자마자 박수홍은 눈물을 터뜨리며 오열했다. 그는 “죄송하다”며 잠시 자리를 떴고, 박경림은 “결혼식이 기쁘고 행복하면서도 여러가지 마음이 있는 것”이라고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다.

한참 뒤 감정을 추스른 박수홍은 “내가 왜 이렇게 울었느냐 하면 많은 분들이 ‘박수홍 씨 믿고 구매할게요’, ‘너무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두 분 행복하세요. 결혼 축하드려요’ 이런 글들이 많지만 내 폐부를 찌른 말이 있었다. ‘제발 나오지 마라. 부모 형제 버린 놈이 이렇게 나와서 돈벌이를 하냐’고 하는 데 나는 진심으로 이런 돈벌이 하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

그는 “하지만, 내가 제일 잘 하는 건, 내가 부족한 인간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지키는 걸 제일 잘 하니까 지금도 지키고 있는 것”이라면서 “돈벌이 안 할 수 없다. 안 나올 수 없다. 그런 분들이 일부겠지만, 계속 그렇게 나오겠지만 나는 행복하게 가족들 지키면서 살 거고 그러기 위해서는 일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에 오나미는 “원래 작은 게 더 크게 보이는 거 같다. 선배님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힘내서 열심히 하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