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미우새’ 송해나가 김종민과 과거 만난 적 있다고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 김종민, 지상렬, 데프콘이 한자리에 모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네 남자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술자리를 가졌다.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던 중, 김종민은 “송해나와 살짝 썸이 있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송해나와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 함께 출연 중인 데프콘은 “얘는 이성 연예인이면 다 자기랑 썸 탄다고 생각한다”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종민은 “한 번 물어보라. 전화해도 된다”면서 “촬영하면서 미묘한 감정이 있었다”고 거듭 덧붙였다.

송해나와 통화에 나선 데프콘은 “너 종민이랑 과거에 썸 탔냐. 종민이가 너랑 사귀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다닌다더라. 종민이를 좋아했었냐”라며 돌직구로 물어봤다. 이에 송해나는 웃더니 “예전에 잠깐 만난 적 있다”라며 “종민오빠 귀엽지 않냐”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송해나는 데프콘이 김종민에 전화를 바꿔주자 “왜 이곳저곳에 말하고 다니고 그러냐”라며 귀엽게 타박했다.

하지만 이내 송해나는 “나는 김종민을 인간으로서 좋아한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이상민이 “종민이가 만약에 지금 고백을 하면?”이라고 물었지만 송해나는 말을 아꼈다. 그러면서 “제가 오늘 오빠들에게 무슨 잘못을 했냐. 올해 오빠들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재치있게 넘겨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