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환혼’ 시리즈에서 장욱 역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 이재욱이 드라마 ‘이제 곧 죽습니다’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이다.

‘이제 곧 죽습니다’는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에서 연재된 웹툰으로 대학 졸업 후 5년째 백수인 31살 취준생 최이재가 생을 마감하려 하자 ‘죽음’이라고 불리는 여성이 생명을 하찮게 여긴 죄로 13번의 죽음과 환생을 하는 벌을 내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박소담과 서인국이 이미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제 곧 죽습니다’ 측은 ‘환혼’에서 진부연/낙수 역으로 이재욱과 함께 커플로 활약한 배우 고윤정에게도 출연을 제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욱과 고윤정이 출연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로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파트 1, 지난해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파트 2가 방송됐다.

극 중 이재욱은 남자 주인공인 장욱을 연기했다. 고윤정은 파트 1에서 낙수로 특별 출연 후 파트 2에서 여자 주인공인 진부연 역으로 출연해 나란히 호흡을 맞추며 종영 때까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 10’에 꾸준히 이름을 올렸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