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뉴스1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진주종 수술을 받은 근황을 공개했다.

아옳이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2023년 파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진주종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수술을 하게 되면 귀 쪽에 머리를 밀어야 된다고 해서, 헤어스타일에 제약이 생길 것 같아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갔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에 입원한 아옳이는 “진주종 정보가 인터넷에 진짜 없고, 사실 성인은 제 나이대에 잘 안 걸린다고 하고, 원인 같은 것도 딱히 알 수 없고 한 3주 전부터 여기(한쪽) 귀가 갑자기 안 들리고 엄청 아프더라”며 “당연히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진주종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 주변에 뼈들도 녹여서 수술할 때 뼈도 갈아야 하고, 저는 제 근육으로 인공 고막을 만들어 붙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수술을 마치고 돌아온 아옳이는 퉁퉁 부은 모습으로 “눈이 따갑고 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는다”고 했다. 이어 “드레싱을 하면서 보니까 생각보다 머리를 많이 밀었더라”며 “아무래도 뼈를 가는 수술이라 피도 생각보다 많이 나고 무서웠다, 목소리도 아직 완벽하게 돌아오지 않았다. 생각보다 많이 힘들다”고 털어놨다.

아옳이는 수술 후 3주 뒤 모습을 공개하며 “아픔 앞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라며 “유튜브고 나발이고 쉬어야겠다 싶었고, 3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회복에 전념하다 보니 3주가 금방 지나갔다”고 전했다.

한편 아옳이는 지난 2018년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아옳이는 이혼의 이유로 서주원의 불륜을 주장했다. 서주원은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서주원은 지난달 18일 입장문을 내고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르다”라며 “잘못된 부분에 관하여서는 법적 대응을 통해 시정할 계획이며 그 결과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기회가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라고 반박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