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아옳이(왼쪽)과 전남편인 레이싱 선수 서주원. SNS 캡처
인플루언서 아옳이(왼쪽)과 전남편인 레이싱 선수 서주원. SNS 캡처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전 남편인 카레이서 서주원의 불륜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서주원이 재차 입장을 밝혔다.

1일 서주원은 자신의 SNS에 게시된 아옳이의 불륜 주장에 대한 입장문의 댓글에서 설전을 벌였다. 한 네티즌이 “안 부끄럽냐?”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자 서주원은 “네, 전혀요”라고 답했다.

또한 서주원은 불륜 의혹에 등장한 여성 A씨와 찍힌 사진들과 스킨십을 봤다는 목격담 등을 언급한 네티즌에게 “저랑 전 재산 걸고 불륜과 외도로 인한 이혼인지 한 번 겨뤄보겠나?”라며 “그러면 왜 해명 안 하냐고? 개인사를 왜 공개적으로 하나하나 해명하고 설명해야 하나?”라고 반박했다.

서주원은 “상대방 주장대로 그렇게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소송을 계속 진행하여 본인이 마땅하게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금액을 주장할 수 있었을 것이고, 아니면 제가 제시한 금액에 합의하지 않았으면 될 문제”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서주원은 또한 아옳이가 A씨를 대상으로 상간녀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소송을 통해 밝히면 될 문제”라며 “그런데 아직 소장도 안 왔다고 한다”고 반박했다.

한편 서주원은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8년 아옳이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이후 아옳이는 이혼의 이유로 서주원의 불륜을 주장했다.

이에 서주원은 지난달 18일 입장문을 내고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르다”라며 “잘못된 부분에 관하여서는 법적 대응을 통해 시정할 계획이며 그 결과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기회가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개인사에 관한 이야기들을 조목조목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부디 양해 부탁드리며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많은 분께 염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