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br>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캡처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캡처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의 임신과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다.

30일 송중기는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란 제목의 글을 올리고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며 이날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며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고 임신 소식도 전했다.

이날 디스패치는 케이티가 지난 봄 송중기를 따라 한국으로 온 이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송중기의 빌라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녀의 부모까지 한국으로 불러 200억 원대 규모의 이태원 집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난 1월 케이티와 모친이 강남구의 한 유아용품 매장에서 쇼핑하는 모습을 포착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배우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답변했다. 결혼식과 신접살림에 대해서는 “결혼식은 예정하고 있으나 시기는 미정이다. 신접살림은 상황에 맞게 각 나라를 오가며 생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